본문 바로가기
스티븐 세상살기

망원동 이베리코 고깃집 돈차돌 명품맛집 망원맛집 성미골

by 하승범 하승범 2021. 5. 20.
반응형

화창한 5월 석가탄신일, 이전 직장에서 함께 근무했던 OB분들과 마포구 망원동 '성미골'에서 점심 모임을 갖었다.

함께하신 분의 친우가 성미골 주인장이신 덕분에 가끔 찾던 곳인데 2년여 만에 다시 찾게 되었는데 외관은 변하게 없는데 이베리코 맛은 좋아진 느낌이다.

이번 점심은 황제세트로 이베리코 흑돼지의 모든 부위를 모듬으로 제공하는 메뉴로 골랐다. 치맛살, 갈비살, 안창살, 돼지꽃살, 꽃목살, 황제살, 푸렌치백 등 푸진한 한상이 넉넉하다.

역시 이베리코 돼지고기는 숯불에 구워 먹는 것이 최고이다. 모처럼 붉은 숯불이 식욕을 더욱 돋군다

성미골 주인장의 멋진(?) 결과물이고 자랑이신 《이베리코 흑돼지 돈차돌》이다. 주인장이 우리를 위햐 특별히 마련해 주셨다 ^^ 이베리코 돼지고기의 목살 부분을 차돌박이 형태로 썰어낸 돈차돌은 완전히 익기 전 살짝 소금에 찍어 먹으면 입에서 녹는다 ^^

성미골 주안장께서 친우분 덕분에 함께 자리하여 프리미엄 이베리코 돼지고기 각 부위에 대한 설명과 막깔나는 장사이야기를 해주셨다. 이 날 말미에 성미골 주인장이 특별한 부위의 이베리코도 시식을 하도록 도움을 주셨는데 그 부위는 보안이라고 안 알려주셨다.

성미골은 넓은 실내와 더불어 야외에도 식탁이 마련되어 휴일 오후 늦은 시간까지 많은 손님이 북쩍거렸다.

오랜 만에 정말 맛있는 이베리코 돈차돌 등을 먹으며 오후 늦게까지 즐거운 시간을 갖었다. 감사합니다 () 2021년 5월 20일 주식회사 케이클래스 하승범 대표이사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