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57

남성사계시장 이수역맛집 냉모밀 돈까스 모밀맛집 경성모밀 우연히 자주가는 이수역 남성사계시장 내에 모밀 맛집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방문했다. 이수역 14번 출구에서 5분 거리이다. 점심시간 방문하니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리고 있었다. 식당 안이 넓어 보이지 않아 점심은 포기하고 다른 곳을 찹았다. 경성모밀은 이수역 남성사계시장에 위치한 이수역 맛집이다. 경성모밀은 점심 저녁 각 2시간 30분만 운영된다. 그래서 저녁 6시 15분전에 도착해서 줄을 섰다. 앞에 이미 두팀이 식당 입을 기다리고 있었다. 입장을 하니 곧바로 식당이 채워지고 새로운 입장 줄이 서기 시작했다. 대단하다. 경성모빌의 유명세에 비해 전체적인 메뉴가 착한 가격이다. 주문하는 것을 보니 '모밀+돈까스'가 인기 메뉴인듯하다. 경성모밀 내부는 4인석 3개, 2인석 2개로 최대 동시.. 2021. 5. 29.
주식 투자를 하세요? 주식하는 사람이라면 필수로 알아야 하는 주식 정보 16개 사이트 정보! 1. 대한민국 대표 기업 공시채널 KIND : 예비심사, 공모주 등 기업 공시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https://kind.krx.co.kr/ 대한민국 대표 기업공시채널 KIND kind.krx.co.kr 2. DART 전자공시시스템 - 한국 기업의 재무제표 확인 : 한국 기업 공시, 재무제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http://dart.fss.or.kr/ 전자공시시스템 - 대한민국 기업정보의 창, DART dart.fss.or.kr 3. 한국IR협의회 : 기업 IR, 기술분석보고서, 기업설명회 중계방송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https://www.kirs.or.kr/ https://www.kirs.or.kr/ IR지원사업 상장기업의 효과적인 IR활동을 위해 IR정보와 장소, 기자재 등.. 2021. 5. 24.
고혈압 고지혈증 극복하기 ; 혈압 높아도 제대로 운동하고 고지혈증 예방하는 좋은 습관! 당뇨와 고혈압으로 아침마다 고혈압과 고지혈증 예방을 위한 약을 복용하고 있다. 고혈압과 당뇨가 있어 심장질환과 뇌졸중 등 생명을 위협하는 원인의 질환과 함께하고 있어 항상 걱정이다. 흔히 고혈압을 낮추는 방법 중 하나로 운동이 핵심 요소라고 한다. 하지만 고혈압이 있다면 운동하는 방식도 달라야 한다고 한다. 특히 고혈압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스스로의 운동 능력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 점검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운동은 혈압을 관리하는데 있어 핵심 요소다. 전문의들은 “운동이 우리 몸을 혈압을 낮추는 방법에 적응하도록 만든다”라고 말한다. 1. 횟수 : 유산소운동은 매일 하는 것이 좋단다. 근력운동은 일주일에 두 번 하되 연속으로 하지 말라고 권한다. 이는 근육이 회복할 시간을 주기 위해서다. 2... 2021. 5. 21.
망원동 이베리코 고깃집 돈차돌 명품맛집 망원맛집 성미골 화창한 5월 석가탄신일, 이전 직장에서 함께 근무했던 OB분들과 마포구 망원동 '성미골'에서 점심 모임을 갖었다. 함께하신 분의 친우가 성미골 주인장이신 덕분에 가끔 찾던 곳인데 2년여 만에 다시 찾게 되었는데 외관은 변하게 없는데 이베리코 맛은 좋아진 느낌이다. 이번 점심은 황제세트로 이베리코 흑돼지의 모든 부위를 모듬으로 제공하는 메뉴로 골랐다. 치맛살, 갈비살, 안창살, 돼지꽃살, 꽃목살, 황제살, 푸렌치백 등 푸진한 한상이 넉넉하다. 역시 이베리코 돼지고기는 숯불에 구워 먹는 것이 최고이다. 모처럼 붉은 숯불이 식욕을 더욱 돋군다 성미골 주인장의 멋진(?) 결과물이고 자랑이신 《이베리코 흑돼지 돈차돌》이다. 주인장이 우리를 위햐 특별히 마련해 주셨다 ^^ 이베리코 돼지고기의 목살 부분을 차돌박이 .. 2021. 5.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