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션월드 찜질방 패키지 이용, 휴가보내기!

행복한 시간흐름

by 하승범 위드아띠 2008.08.02 16:15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 최고 8피트, V파도를 자랑하는 워터파크 내 '파도풀'의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Ocean World)를 찾았다. 이제 '워터파크'는 우리에게 익숙해 진 놀이공간이 된 듯하다. 워터파크는 휴가, 방학 특히 초등생들의 학원방학과 겹친 까닭인지 정말 '인산인해'였다.

개장시간인 오전 8시경 입장하여 폐장시간인 오후 8시까지 거의 12시간을 물에서 놀아대는 아이들의 에너지는 무한하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  정말 '죽을 때까지 열심히 노는' 아이들의 모습처럼 일의 '열정'을 만들 수 있다면 모두가 성공할 것이다. 2008-08-02

[정보나누기]  이번 여행은 '오션월드 찜질방 패키지'를 통해 이용하였다. 리조트에서 방을 구하지 못했고 팬션의 경우 오전 입장시 번잡하여 마침 '찜질방과 오션월드 결합 패키지'를 이용한 것이다. 역시 입장 등의 편리성이 좋았다.  하지만 찜질방 숙박에 익숙하지 못한 경우 다소 불편할 수 있을 듯 하다. 

오후 9시 부터 별도로 100명 입장을 전제로 찜질방 패키지 예약을 받은 까닭에 찜질방 내부는 그리 번잡하지 않았다.  대부분 가족, 연인단위로 입장되어 비교적 조용하게 하룻밤을 보내는 분위기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명 오션월드 '패밀리 슬라이드'
다빈의 무서워하는 모습이란!  그런데 슬라이드에서 내려와선 무척 즐거워했지요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